[용과같이 8] 난바 유우 프로필, 배우정보

용과같이 8 캐릭터 난바 유우의 프로필, 스토리, 직업 정보를 정리하였습니다. 난바 유우를 연기한 배우 야스다 캔의 정보도 확인해 보세요.


글의 순서


프로필

난바 유우
이름난바 유우
CV安田顕(야스다 켄) 
직함의료 기구 메이커 직원
캐릭터 특징
상태 이상 내성– 감기
– 독

스토리

난바 유우는 용과같이 7에서 카스가의 동료로 활동했었다. 과거 노숙자 생활을 청산하고 지금은 의료 기구 회사에 취업하여 소박하지만 평범한 샐러리맨으로서 살아가고 있다. 하지만 그런 난바에게도 일상의 위기가 찾아오게 된다.

하와이와 일본을 넘나드는 용과같이 8에서 난바는 일본 사이드의 동료로서 활동하게 된다. 전투 동료로서는 물론, 전직 간호사의 특징을 살려 키류가 엔딩노트를 작성하는 데 도움을 주고 지켜봐주는 역할을 한다.

전용 직업

노숙자

노숙자_난바


노숙자 행태를 한 채 우산, 혹은 지팡이를 들고 싸운다. 판타지 게임으로 치면 일종의 마법사 역활이다.
불을 뿜어대고, 비둘기를 조종하여 다수의 적을 공격할 수 있다. 다채로운 기술을 뽐내는 마법사 형태의 직업이며 단체 공격이 가능한 만큼 전황에 큰 변화를 불러올 수 있다. 거대 비둘기를 만들어 공격하는 등 전작을 뛰어넘는 초월 기술을 선보이기도 한다. 극기로 [연속 열기 브레스] 등이 있다.

[난바 유우 역] 야스다 캔 프로필

야스다 캔 2
이름야스다 캔
한자安田顕
생년월일1973. 12. 08.
혈액형A형
출신지홋카이도 무로란시
신장174cm
소속TEAM NACS
직업영화 배우
인스타 계정https://www.instagram.com/yasu_da_ken/
트위터 계정https://twitter.com/yasu_da_ken
위키 정보야스다 캔 위키 정보

야스다 캔에 대하여

야스다 캔은 연극 유닛 [TEAM NACS] 멤버 중 1인이다. 영화나 텔레비전, 연극 무대를 중심으로 활동하고 있다. 강경파적인 역할은 물론 개성적인 역할까지 두루 소화 가능한 배우로 많은 화제작에 출연 중이다.

주연을 맡은 영화 작품으로 <배우 카메오카 타쿠지>, <사랑하는 아이 린>, <집에 오면 아내가 꼭 죽은 척 해요>, <어머니를 잃었을 때 나는 유골을 먹고 싶었다>, <나는 도대체 무엇과 싸우고 있는 걸까?> 등이 있다.

그 밖에 최근 주요 출연작으로는 <류조와 일곱 아이들>, <신주쿠 스완>, <은혼>, <더 파브르>, <호텔 로얄>, <더 파브르: 죽이지 않는 킬러>, <잠자리>, <라게리보다 사랑을 담아> 등이 있다. 그 외 TEAM NACS와 함께 무대와 외부 작품에도 다수 출연하고 있다.

2013년에는 친아버지와의 대화를 담은 에세이집 <홋카이도 무로란시 혼마치1초메 46번지> 출간하기도 했다.
음악에도 조예가 깊어 홋카이도 음악 프로그램에서 내레이션을 15년간 담당했다. 현재 잡지 <SODA>에서 게스트와 인터뷰하는 형식의 <야스다코타·하우스>를 연재 중이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